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은행,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우대금리 상향 리뉴얼

[테크홀릭] 하나은행은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상품을 리뉴얼하면서 우대금리를 상향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적금 만기이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전하나시티즌에 후원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새롭게 바뀐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우대금리가 기존보다 0.5%포인트 상향돼 이날 기준 최고 연 4.5%의 금리(세전)를 제공하며 월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의 리뉴얼을 기념해 5월31일까지 '다함께! 더 뜨겁게! ON 대전하나시티즌 개막'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1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대전하나시티즌 유니폼, 커피쿠폰 등 경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16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을 추구하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위해 축구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승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우대금리 #대전하나시티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