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지난 19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 참여 이용자에게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과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얻을 수 있으며, PC 사전등록 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PV 영상에서는 게임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원작의 주인공 ‘성진우’의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IP를 활용한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넷마블 #나혼렙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사전등록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