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M', ‘REQUIEM: 안식의 서곡’ 업데이트 진행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20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REQUIEM: 안식의 서곡’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마스터 던전 밸런스 ▲마법인형 밸런스 ▲물리 방어력(AC) 효율 ▲클래스 체인지 정보 출력 ▲각인 장비 상자 등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개선했다고 밝혔다.

엔씨(NC)는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 ‘사신’을 리부트한다. 사신 클래스 이용자는 ▲집중 타격과 더블 슬래시를 익혀 제노사이드 살상력을 강화하는 신규 영웅 스킬 ‘제노사이드(레퀴엠)’ ▲단죄의 낫을 크게 휘둘러 적의 보호막을 무력화하는 리뉴얼 영웅 스킬 ‘파이널 데스’ ▲‘죽음의 전령’을 날려 적의 현재 위치를 밝히는 리뉴얼 일반 스킬 ‘데스 파인더’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4월 3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클래스를 사신으로 바꿀 수 있다. 여성 사신이 추가되어 성별 선택도 가능하다. 

월드 던전 ‘신념의 탑 4층’이 열린다. 보스 몬스터 ‘분노의 주시자 라즈엘’이 등장하며 공략 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라즈엘의 완력 목걸이 ▲라즈엘의 민첩 목걸이 ▲사신의 서 (그림 리퍼) ▲사신의 서 (제노사이드: 레퀴엠) ▲사신의 서 (데스 레이븐)을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마스터 서버 콘텐츠 ‘공허의 사원 시즌1’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4월 24일부터 2주 간 ‘공허의 사원’을 즐길 수 있다. ‘공허의 사원’은 90레벨 이상의 한국, 대만 이용자가 동시 입장 가능한 던전이다. 주 7시간 이용 가능하며 보스 몬스터 ‘공허의 기르타스’를 처치하면 ▲유일 등급 변신 카드/마법인형 카드 ▲신화 제작 비법서 ▲신화급 장비 등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4월 10일부터 투기장 콘텐츠 ‘지구라트’를 즐길 수 있다. ‘지구라트’는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능력치로 입장한 뒤 파밍과 전략을 통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콘텐츠로 2주간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5종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시즌패스와 출석체크 보상을 통해 ▲스페셜 룬 복구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성물 합성 TJ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별 기준에 따라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실패했던 변신, 마법인형, 성물의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리니지M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