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완판

[테크홀릭] 롯데건설은 경기 부천시 일대에 공급한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이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난해 12월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693가구 모집에 3286명이 몰려 부천 최다 청약 접수 건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소사역 인근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으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곡·여의도·광화문·강남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도 편리하다. 반경 1㎞ 내 초·중·고가 밀집해 있으며 서울신학대·가톨릭대 등 우수 학군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부천세종병원, 소사종합시장, 하나로마트(소사점), 홈플러스(부천소사점), 이마트(부천점), CGV(부천역·역곡점), 롯데시네마(부천역점), 부천시립도서관(심곡·역곡), 부천종합운동장 등을 도보 또는 차량으로 이용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단지 서측과 맞닿은 문화공원 내에는 공공도서관과 대규모 수영장 등의 체육시설이 포함된 공공문화체육시설이 신설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은 롯데건설이 부천시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인 만큼 기술력과 상품성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을 꾀했다”며 “지난 1월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에 이어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의 완판까지 성공했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부천시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투시도(사진=롯데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