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야후, 새로운 로고 확정 ‘모바일 화면 고려’



야후가 9월 5일(현지시간)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로고는 보라색에 3D 입체 효과를 더한 것이다.

야후는 지난 8월 6일부터 로고 후보 30개를 한 달 동안 공개, 최종 로고를 확정했다. 외신에선 이번에 발표한 로고가 입체감과 색감 등을 통해 모바일 화면에서도 눈에 띄게 하려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지난 30일 동안 공개한 로고 후보 등 야후 로고 관련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lswcap@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석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