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현대건설,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10월 분양 예정총 3개 블록, 3,731세대로 지하 4층 ~ 지상 최고 29층, 40개동 대단지 아파트

[테크홀릭] 현대건설은 10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왕산리 산25번지 일원에 총 3개 블록, 지하 4층~지상 최고 29층, 40개동, 전용면적 59~185㎡로 구성되며 1블록 1,043세대, 2블록 1,318세대, 3블록 1,370세대 총 3,731세대로 조성된 ‘힐스테이트 몬테로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몬테로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표방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을 기대할 수 있다.

전용면적 59㎡A타입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로 안방 드레스룸 뿐만 아니라 소형 평형에서 보기 드문 복도 팬트리가 적용되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전용면적 76㎡B타입의 경우 복도 팬트리 및 안방 드레스룸이 적용되며 전용면적 84㎡B타입의 경우 안방 드레스룸, 주방 및 현관 팬트리, 광폭 주방·거실 공간이 적용된다. 전용면적 109㎡A타입은 4.5Bay 판상형 구조로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이 적용된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다양하고 새롭게 개발된 평면선택제(유상옵션)가 적용되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신 상품이 설계되어 있다는 점이 특장점으로 주목된다. 새로운 상품설계는 견본주택에서 확인 가능하다.

총 3개 블록의 대규모 단지인 만큼 커뮤니티 시설도 대규모로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각 블록별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및 실내비거리골프장, 사우나, H 아이숲(실내어린이놀이터), 상상 도서관, 프라이빗 오피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몬테로이는 용인 왕산지구에 들어서는 대규모 단일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서울~세종 고속도로 등 다수의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기 때문에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현대건설 #용인 #힐스테이트몬테로이 #분양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조감도(사진=현대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