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히트2’ 25일 0시 공식 출시-앱스토어 '매출' 2위 등극PC 버전 및 구글·애플 앱마켓 통해 국내 서비스 시작

[테크홀릭] 넥슨의 대표 모바일 지식재산(IP) ‘히트’를 잇는 정식 속편이자 올 하반기 넥슨의 실적을 견인할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25일 0시 정식 출시 후 불과 6시간여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에 등극해 하반기 넥슨 실적 견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히트2’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즐길 수 있으며,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계정과 연동해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히트2’는 2015년 출시되자 넥슨에게 최초로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 기록을 안겨주었던 넥슨의 대표 모바일 IP ‘히트’를 잇는 정식 속편이어서 성과가 더 중요하다. 

‘히트2’는 올초 넥슨지티와 넷게임즈 합병으로 탄생한 넥슨게임즈 출범 후 첫 신작이자 이후 줄줄이 이어지는 넥슨의 대표 신작들의 개발 흐름의 향방을 가를 수 있어 기대감도 높다. 

‘히트2’는 원작 ‘히트’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간 인터랙션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한 차원 확장된 경험을 선사한다.

넥슨은 ‘히트2’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등급 장신구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내달 14일까지 키키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자별로 ‘수호의 반지’, ‘희귀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주머니’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오는 10월 26일까지 ‘키키의 특별 레벨업 선물’ 이벤트를 운영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투쟁의 반지’를 비롯해 장비 성장에 도움을 주는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서’ 등 게임 아이템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히트2’ 정식 출시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키키, 레나, 루카스, 휴고 등 ‘히트2’ 속 영웅으로 불리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히트2 #넥슨게임즈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