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12월 분양철산주공8·9단지 재건축, 총 3804가구 중 1631가구 일반분양

[테크홀릭] GS건설은 올 12월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235번지 일대에서 ‘철산주공 8·9단지 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3개동 총 380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84·114㎡ 1631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사통팔달 교통망이 편리한 중심 입지에 있으며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공원 및 시설이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안양천 조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3804가구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스카이라운지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광명시는 대규모 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철산동 주공아파트 일대 재건축과 광명뉴타운 등의 정비사업이 완료되면 약 3만2000가구의 새 아파트 주거 타운이 조성될 전망이며, 특히 이 가운데 약 1만5900가구의 시공을 GS건설(컨소시엄 포함)이 맡아 대규모 자이(Xi) 브랜드 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담당자는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가 들어서는 광명시 철산동은 안양천을 사이에 두고 서울 구로구 가산디지털단지와 맞닿아 있어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며 “뛰어난 생활 인프라와 훌륭한 입지를 갖춘 만큼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좋은 상품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의 견본 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23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5년 예정이다.

#GS건설 #철산 #자이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분양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조감도(사진=GS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