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차량용 제품 1000여 개 최대 30% 할인

[테크홀릭] 쿠팡은 최근 따뜻해진 날씨로 야외 활동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10일까지 인기 차량용품 1000여 가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차박 캠핑 특집 쿠팡 모터스’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트렁크에 달아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실내조명으로 최근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식빵등’, 차량 뒷좌석에 까는 용도로 별도의 펌프질 없이 자동으로 공기를 주입하는 ‘자동 충전용 에어매트’, 필수 차량 제품인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와 ‘무선 청소기’ 등을 준비했다.  

장거리 여행을 돕는 뒷좌석 에어쿠션, 깨끗한 차량 관리를 위한 세차 용품, 기분 좋은 드라이빙의 필수품인 디퓨저와 키케이스·열쇠고리·알림판 등 차량 용품의 A~Z까지 준비했다.  

타이어도 로켓설치로 주문부터 설치까지 진행할 수 있다. 쿠팡에서 본인 차량에 맞는 타이어를 골라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하면 전문 설치기사가 집 앞을 찾아와 20분~1시간 내에 직접 타이어를 설치해 준다. 매달 수천대 이상의 자동차 타이어(4개 기준)가 교체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따뜻한 봄을 맞아 차량을 꾸미는 나들이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인기 자동차용품을 구할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쿠팡 #차량용품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