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프라이빗 파티 인기소규모 프라이빗 풀 파티가 가능한 ‘게더링 카바나’, 비투숙객도 이용 가능해 인기 몰이

[테크홀릭]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카바나’가 프라이빗 풀 파티를 즐기는 호텔 파티 명소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어번 아일랜드' 내 럭셔리 카바나 11개동을 비투숙객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는 유명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럭셔리 카바나가 1층부터 3층까지 골고루 마련돼있다. 이용 목적과 인원수에 따라 패밀리 카바나(6개), 키즈 카바나 (4개), 게더링 카바나(1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3층에 위치한 ‘패밀리 카바나’는 최대 6명 이용 가능하며, 패밀리 카바나 이용 고객들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높은 곳에서 어번 아일랜드의 전경을 바라보며 가족끼리 단란하게 시간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카바나’ 4개동은 키즈풀 바로 옆에 위치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최대 성인 2인, 소인 2인)이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으며, 2층에 위치한 ‘게더링 카바나’는 최대 10명이 이용 가능해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수영 후 허기를 채울 신메뉴인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수영 후 허기를 채울 신메뉴인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를 출시한다.(사진=호텔신라)

'어번 아일랜드'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치맥 조합의 ‘순살 프라이드 치킨’, 인생짬뽕으로도 불리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는 보다 풍부한 맛과 식감을 위해 2시간 건조 작업을 거친 서해안 참갑오징어를 사용했다. 겉쫄속촉(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의 오븐구이는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200% 즐길 수 있도록 파티 분위기를 북돋워줄 시그니처 메뉴들과 샴페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위트 객실로 예약이 가능한 ‘익스클루시브 게더링(Exclusive Gathering)’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게더링 카바나는 10인까지 이용 가능해, 파티를 함께 즐길 소중한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게더링’은 △스위트 객실(1박, 4인 기준), △게더링 카바나 이용(10인까지 이용 가능),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4인),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세트(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순살 프라이드치킨,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 △썸띵 쿨러 세트(캔맥주 4종, 미네랄워터 2종, 소프트드링크 2종), △샴페인 1병(돔페리뇽 또는 루이로드레 크리스탈), △더 파크뷰 조식(4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프라이빗 파티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