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2023년 ‘우리웨딩데이’ 참여자 모집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부부 모집

[테크홀릭]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경제적 어려움이나 개인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부부에게 결혼식을 지원하는 제 12회 ‘우리웨딩데이’에 참여할 부부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웨딩데이'는 2013년부터 총 110쌍의 다문화 부부가 재단 지원을 통해 결혼식을 올렸다. 

'우리웨딩데이'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19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수준 등을 고려해 10쌍의 부부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다문화 부부에게는 10쌍이 함께하는 결혼식과 함께 웨딩촬영, 가족여행 등이 지원되며, 다문화가족 특성에 맞춘 부부교육도 지원해 행복한 가정생활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우리웨딩데이'의 모든 비용은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부담하며, 주례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손태승 이사장이 맡아 다문화부부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이사장은 “우리웨딩데이를 통해 다문화 부부가 더욱 행복하고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꾸려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족을 위한 다양하고 아낌없는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그룹사가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이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웨딩데이 #다문화부부 #결혼식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