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법무법인 화우와 상속·증여 법률 서비스 강화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협력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소재 법무법인(유) 화우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우리은행의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및 상품 마케팅 추진을 위해 양사가 적극 협력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양사는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자산승계시 신탁을 활용한 방안과 법률적 고려사항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컨설팅도 마련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한 세대가 아닌 대를 잇는 자산 설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적합한 상속·증여 관련 신탁상품과 법률자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족자산승계신탁 상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는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상속 #증여 #법률 서비스 #법무법인 화우

우리은행이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소재 법무법인(유) 화우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송현주 우리은행 자산관리그룹장(오른쪽)과 법무법인(유) 화우 이명수 대표 변호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