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낚시의 신: 크루', 컴투스 인기 게임 6종과 크로스 사전 예약 돌입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프로야구2023’, ‘MLB 9이닝스’, ‘NBA NOW’ 등 컴투스 인기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의 '낚시의 신' IP 기반 수집형 레포츠 게임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며 다양한 어종과 해양 환경을 눈으로 보고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게임 캐릭터들과 속성 조합을 활용해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여러 물고기를 낚고 장비와 보트를 업그레이드하며 파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낚시의 신: 크루’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낚시의 신: 크루’의 3성 크루 획득권, 장비 획득권과 함께 해당 게임들의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낚시의 신’의 황금열쇠 10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불·물·바람의 소환서 등 게임 별로 상이하며, 예약을 신청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크로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날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낚시의 신: 크루’ 유튜브 채널과 함께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선 게임의 특징인 크루 시스템과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탐험하는 모습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매력적인 크루원들의 디자인과 아름다운 해양 환경에 많은 팬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번 ‘낚시의 신: 크루’ 크로스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낚시의 신 크루 #사전예약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