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핫&이슈
토플 최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알려주마!파고다 강남학원, 전문강사와의 설명회 및 1:1 상담 진행

 

강남 파고다어학원의 ‘100% 환불 점수보장반’팀이 7월 개강에 앞서 오는 28일 오후 3시에 토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짧은 시간 내에 최대한 효율적으로 토플 점수를 확보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토플 강의를 수강하기에 앞서 토플에 대한 기본기부터 전문적인 내용을 단 하루에 파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총 1시간 동안 이뤄지는 설명회는 바비 안, 이아람, 최은실, 박세진 강사 등 파고다 강남학원의 유명 토플 전문 강사들이 리딩과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등 4개의 파트로 나눠 진행한다. 최은실 강사가 ‘마스터 리딩!’을 주제로 설명회의 문을 열고 박세진 강사의 ‘쉬운 리스닝!’, 바비 안 강사의 ‘쉽고 간단한 스피킹!’, 이아람 강사의 ‘라이팅 비법!’ 강의가 이어진다.

특히 설명회 이후에는 해당 강사들과 1:1 상담을 통해 본인의 현재 상태를 진단 받고 맞춤형 토플 학습 계획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토플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나 파고나 강남학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영어책 읽어주는 남자 2017-07-21 17:28:59

    영어를 가장 빨리 잘하기 위해서는 쉬운 영어책을 북캠으로 읽으셔야 해요. 북캠을 이용하지 않고 영어공부를 한다는 것은 서울 부산을 KTX나 비행기로 갈 수 있는데 자전거 타고 갈려고 하는 것하고 똑같아요. 혼자 스스로 영어책을 읽게 되는데요. 완전 상상 그 이상의 효과와 책읽는 재미를 갖게 되요.   삭제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