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게임빌, ‘자이언츠워’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내달 출시 앞두고 감성 그래픽과 캐릭터 돋보이는 홍보영상도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15일 신작 ‘자이언츠워’의 글로벌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giantswar.gamevil.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 가능하다. 앞서 한국, 미국, 캐나다 등 3국에서 진행한 글로즈 베타서비스(CBT)를 통해 호평을 받은 만큼 사전 예약에도 많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는 상태다.

게임빌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크리스탈 1,000개’, 구글 플레이로 참여하면 ‘1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이날 탁월한 감성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홍보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출격의 시동을 걸었다.

자이언츠워는 카드 탐사 시스템을 도입한 히어로 육성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조작법이 특징이다.

현재 컴투스는 내달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개발사인 싱타(대표 박재성)와 함께 그동안의 모바일게임 노하우를 집중해 완성도와 게임성 제고를 위한 최종 담금질을 하고 있다.

양철승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