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 ‘만기렐라 이벤트’ 실시문세윤, 내 차보험 만기일 알림 받고 치킨세트 받는 이벤트에 전격 출연

[테크홀릭]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에서는 다이렉트의 새 모델이 된 개그맨 문세윤을 주인공으로, 올해 말까지 DB손해보험 가입자가 아니어도 내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만기렐라 이벤트’를 시행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광고, 페이스북 광고 및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로, 신청자들에게는 자동차보험 만기일 전 문자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며 더불어 매월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하여 치킨 세트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유튜브 광고에서는 문세윤이 등장하는데, 신데렐라, 신데렐라 요정, 왕자까지 1인 3역을 매우 자연스럽게 소화하여 패러디와 성대모사 달인임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인터넷 보험과 같은 언택트 보험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이에 맞춘 다양한 온라인 고객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문세윤 #자동차보험 #만기일 #만기렐라 #이벤트

DB손해보험에서는 다이렉트의 새 모델이 된 개그맨 문세윤을 주인공으로, 올해 말까지 DB손해보험 가입자가 아니어도 내 자동차보험 만기일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만기렐라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DB손해보험)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