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 앱-'온앤오프'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최초 공개온앤오프 친필 사원증, 사인 포토카드 증정 시청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3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예능이다. 첫 번째 '빅톤', 두 번째 '골든차일드'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스위치를 켜고 끄듯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아이돌 워크숍>에서 온앤오프는 멤버 중 세 명은 보컬에 특화되어 있는 '온(ON)'팀, 다른 세 명은 댄스 퍼포먼스에 특화되어 있는 '오프(OFF)'팀인 만큼 출중한 노래와 춤 실력을 기반으로 멤버간 승부욕을 발휘, 열정적인 신입사원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본방송에서 온앤오프는 워크숍 입소 후 멤버간 무작위로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 사칙 정하기 등 본격 회사 활동에 나선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텔레파시영역, 악력 수치 등 체력영역, 매력 뺏기 레크리에이션, 지압판 댄스 협동심영역을 거쳐 정직신뢰영역을 마지막으로 멤버 간 고요 속 뒷담화를 진행한다.
 
평소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온 온앤오프는 매력 뺏기 레크리에이션영역에서 방송 최초로 아크로바틱 실력을 선보이는 등 흥미로운 장면이 가득하다는 후문.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은 총 5회로 제작됐다. 13일(목)부터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추가 비하인드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온앤오프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회사 생활이라는 만들어진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멤버들의 상황극, 새로운 멤버 간 '케미'가 <㈜아이돌 워크숍>의 묘미다"라며 "아이돌 팬의 '덕질'을 끊임없이 양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U플러스tv #아이돌라이브 #온앤오프 #아이돌워크숍

LG유플러스는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3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사진=LG유플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