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비레디, 강한 밀착력 남성 전용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했다.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와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스완은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구독자 소통을 통해 남성 팬덤(Fandom)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

한편 비레디는 우리 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영웅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겪는 어려움을 돕고자 판매 수익의 5%를 기부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위험이 높은 소방관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혁신적인 밀착력을 지닌 비레디의 신제품 ‘마그네팅 피팅 쿠션’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중순부터는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과 올리브영 및 아리따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쿠션 #남성전용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