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국내 최초 ‘고온살균’ 정수기 선보여필터부터 직수관을 거쳐 출수구까지 물이 지나는 내부 全 구간 고온수로 살균

[테크홀릭] LG전자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고온수로 살균해 정수기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신제품을 30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물이 흐르는 직수관까지 주 1회 정기적으로 고온살균해주는 새로운 고온살균 기능을 탑재했다. 고객은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눌러 직수관과 출수구 고온살균 기능을 각각 추가로 작동시킬 수 있다. LG전자는 주기적으로 출수구를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 기능을 이 제품에도 적용했다.

신제품은 LG전자가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OTITI 시험연구원과 함께 시험한 결과 신제품의 고온살균 기능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했다.

또 고객은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와 보다 저렴한 자가관리 중 정수기 관리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관리의 경우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관리를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배송되는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도 있다.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뛰어난 기능 외에도 집안 전체 공간 인테리어와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고려해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카밍 페일로즈, 카밍 코튼스카이 등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을 포함해 7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정수기 위생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고온살균 기능과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오브제컬렉션 디자인 등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정수기 #퓨리케어 #퓨리케어_상하좌우_정수기

LG전자가 30일 국내 최초 고온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더욱 강화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왼쪽부터) 카밍 베이지, 카밍 페일로즈, 카밍 코튼스카이, 카밍 그린 등 조화로운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과 화이트, 실버, 네이비 3종을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