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삼성화재, 휴대폰으로 1게임씩 직접 가입-스크린홀인원보험 최초 출시스크린 게임 1회당 1천원으로 홀인원 축하비용 보장

[테크홀릭]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자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스크린골프장 이용 고객이 경기 중에 홀인원을 행한 경우 소요된 축하비용을 보장하는 인터넷 전용보험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이 휴대폰으로 직접 한 경기씩 가입하는 스크린홀인원보험은 업계 최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골프존, SG골프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은 18홀 한 경기의 보험료는 1천원으로 스크린게임 전에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상품이다. 홀인원을 달성하는 경우 사용한 증정용 기념품 구입비용, 만찬비용, 스크린골프 비용을 2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가입과 보상절차도 간편하다. 게임 전에 다이렉트 앱으로 계약자 정보와 스크린 골프 게임정보 입력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축하금 신청 역시 홀인원 이후 30일내에 스코어카드, 홀인원 시간이 확인되는 사진과 함께 사용한 영수증만으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이 부담없는 비용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에 맞는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스크린골프 #홀인원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